Revinate 모바일: 연결 유지 및 호텔의 온라인 평판 관리
Revinate Mobile 앱은 호텔 매니저가 호텔의 온라인 평판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. 한 번 탭으로 온라인 리뷰, 설문 조사 및 평판 보고서에 액세스하여 언제 어디서나 손님의 피드백을 모니터링하고 보고하며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현재 Revinate 고객을 위해이 앱은 리뷰와 설문 조사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다양한 주요 기능을 제공합니다. 전체 리뷰 및 설문 조사 스트림을 쉽게 볼 수 있으며, 새로운 리뷰와 설문 조사에 대한 앱 내 알림을 받고 직접 응답할 수도 있습니다. 앱은 리뷰와 설문 조사 스트림의 필터링 뷰도 제공하여 특정 측면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. 리뷰에 대한 조치는 티켓 관리 및 할당, 리뷰와 설문 조사에 대한 답변, 차후 참조를 위한 저장 및 리뷰 번역과 같은 기능을 통해 간단하게 이루어집니다.
이 앱은 호텔의 온라인 평판에 대한 개요 보고서를 제공하는 평판 스냅샷도 제공합니다. 이에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 활동 및 리뷰 응답 범위를 강조하는 참여 요약이 포함됩니다. 이외에도 긍정적인, 중립적인 및 부정적인 리뷰에 대한 상세한 보고서, 감정 언급 요약 및 트렌드 보고서도 제공됩니다.
호텔 매니저들은 Revinate Mobile 앱의 편의성과 효과성을 칭찬했습니다. The Hilton Minneapolis St. Paul Airport, Mall of America의 총지배인인 Scott Youngblood는 이동 중에 여행자의 우려 사항을 수신, 연구 및 응답할 수 있는 능력을 감사히 여깁니다. Bambara의 총지배인인 Guy Wheelwright는 리뷰를 저장하고 응답할 수 있는 이 앱이 손님의 관찰과 감정을 파악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고 평가합니다.
Revinate Mobile 앱을 사용하여 호텔의 온라인 평판을 효과적으로 유지하고 관리하세요. 어디에 있든 정보를 받아들이고 조치를 취하고자하는 호텔 매니저에게 필수 도구입니다.